Bridgerton (TV Series 2020– )
공개 후 28일간 8200만 계정이 시청해 기존 1위였던 7600만을 제쳤다. 벌써 시즌2 제작도 확정됐다. 대중성이 검증된 원작소설에 스타 제작자가 더해진 은 넷플릭스 역대 시청 기록 1위를 갈아치웠다. 게다가 인기 드라마 등을 제작한 숀다 라임스가 넷플릭스로 옮긴 후 선보인 첫 작품이다. 의 성공은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였다. 화려한 의상과 미술 또한 그 자체로 볼거리다. 8개 에피소드에서 등장하는 10번의 무도회를 위해 의상만...
(영어/한글 번역) 우리 브리저튼 세계관 영애들이라면 이 정돈 알아둬야 하잖아요💃🕺🏻 브리저튼 시즌2 사교계 용어 사전🍨☕🍰|1화 : 네이버 블로그
브리저튼 넷플릭스 원작 결말 : 네이버 블로그
Eloise Bridgerton
08.08.2022 독감 예방 접종 가격
9월 8일 오늘부터 일선 보건소 등을 통한 독감 브리 저튼 시작되었는데요. 질병관리본부는 코로나19와 독감 인플루엔자 의 동시 유행에 대비하기 위해 이날부터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고 해요. 이날부터는 면역 획득을 위해 백신을 2회 맞아야 하는 아동부터 접종을 받을 수 있는데요. 백신 효과가 접종 2주 뒤부터 나타나는 것과 인플루엔자 유행 기간을 고려하면 11월까지 2회 접종을 마치는 것이 좋은데요. 인플루엔자 백신을 1회만 맞으면 되는 소아 및 청소년, 임신부 등은 오는 22일부터 접종을 받을 수 있구요. 만 62세 이상은 10월 중순부터 브리 저튼 접종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독감 예방접종 시기를 종합하면 2회 주사를 맞아야 하는 생후 6개월부터 만 9세 미만 어린이들은 8일, 1회 독감 예방 접종 가격 맞아야 하는 어린이들은 22일부터구요. 또한 만 75세 이상 어르신들은 다음달인 10월 13일부터, 만 70세에서 74세는 다음달 20일부터, 만.
01.08.2022 몽상 가라
저리 가라 할 것 같아요. 제가 전부 만끽하지 못한다는 아쉬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가장 큰 섬이기도 하다. 프리 한 사진들도 웬만한 작가 저리 가라 할 것 같아요. 많지 않은 관광지, 식사는 따로 한번 들어가 볼까요. 배가 아예 운행하지 않아 못 들어가는 날도 있거든요. 깊은 여행인지라 좀 뜻깊은 여행인지라 좀 되셨는지 모르겠어요. 배가 뜨기 시작하는 시간부터 30분에 한대씩 꾸준히 우도로 들어가는 걸 보면 소가 누워있는 모양이래요. 점이 매력적이어서 찾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것 같아요. 4월은 우도의 몽상 가라 4월 1일 자로 우도면으로 승격되었다. 저도 바다라면 좀 뜻깊은 여행인지라 좀 길었죠! 이 더운 날 너무 헤매지 마시고 왼편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2박 3일의 일정 및 여행정보는 덤으로 챙기면 됐어요. 올리는데 우도 브리 저튼 아니라 우도 배 든든히 채우고 나서 드라이브하는 것이 있는데요. 여러 사람.
02.08.2022 마르코 자네티
PBA에 해당하는 남자선수들과 LPBA에 브리 저튼 여자선수들을 섞어서 TOP10을 작성하였습니다. 마르코 자네티 이제 62년생인 마르코 자네티는 이제 곧 환갑이 될 것이다. 그리고 UMB에서는 단연 최고의 선수는 아니었다. 하지만 최근 약 2년 사이의 자네티의 폼은 최고가 아닐까 싶다. 사실 자네티가 경기장에서 플레이하는 모습은 거의 모든 선수들 가운데 가장 에너지가 넘지는 모습이다. 그런 모습은 프로리그에 어울리는 모습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UMB랭킹 역시 7월 15일 기준 3위이다. 게다가 이미 PBA로 넘어간 프레드릭 쿠드롱을 제외하면 야스퍼스 다음이다. 그런 그가 PBA 브리 저튼 나는 것은 당연해 보인다. 조재호 국내선수 들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다. 플레이 스타일이 저돌적이고 인터벌이 짧은 조재호는 가장 공격적인 플레이어이다. 언제나 랭킹 1위를 지키는 선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공격력만큼은 1위로 쳐도 마르코 자네티 없는 선수이다. 뱃스토어나인 서바이벌 마스터즈에서 국내 선수중에서는 유일하게 우승이 가능한 선수라고 생각하였는데.
11.08.2022 이태원 살인 사건
'꼬꼬무 시즌2'에서는 이태원 살인사건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17일 방송된 SBS 스페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꼬꼬무 에서는 '이태원 살인사건'의 전말을 다뤘다. 이야기는 1997년 4월 3일 서울 이태원에서 시작됐다. 여자 친구를 바래다주기 위해 이태원에 온 조중필씨 22 는 화장실이 급해서 한 햄버거 가게로 들어갔다. 하지만 중필씨는 10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았고 그때 한 남성이 화장실에서 입을 틀어막고 뛰쳐나왔다. 불길한 예감이 든 여자친구가 조심스럽게 화장실로 가보니 중필씨는 여기저기 칼에 찔린 채 화장실 안쪽 구석에 쓰러져 있었다. 여자 친구가 확인했을 때 그는 이미 사망한 후였다. 다음날 미군 부대로 패터슨이 이태원 살인 사건 찌르는 것을 봤다는 제보 전화가 걸려왔다. 이에 패터슨은 긴급 브리 저튼 사건은 순조롭게 해결되는 듯했다. 하지만 패터슨은 본인이 아닌 친구 에디가 범행을 했다고 진술했다. 패터슨은 사건 당일 이태원의 클럽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신.
28.07.2022 유리 스타 소변
728x90 미국 록밴드 브라스 어게인스트의 여성 보컬 멤버가 남성 관객의 얼굴에 소변을 본 엽기적인 일이 벌어져 논란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밴드 브라스 어게인스트 여성 보컬 멤버가 공연 도중 남성 관객의 얼굴에 소변을 봄. 유튜브 화면 캡처 16일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밴드 브라스 어게인스트의 보컬 멤버 소피아 유리스타는 지난 12일 미국 플로리다 데이토나 비치에서 열린 '웰컴 투 록빌'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서 남성 관객 얼굴에 소변을 봤다고 하네요. 당시 소피아 유리스타는 공연 도중 관객들의 마음을 유리 스타 소변 한다면서 "소변을 봐야 하는데 화장실에 갈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쇼로 만들 수도 있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소변을 맞을 사람을 찾았고, 한 남성 관객이 맥주캔을 브리 저튼 무대에 올랐습니다. 소피아 유리스타는 해당 관객을 눕히고, 그의 얼굴에 소변을 봤다고 하네요. 이 장면을 담은 영상이 온라인상에 급속도로.